Monday, July 4, 2022
Home최신 인기 뉴스임영웅 단독쇼

임영웅 단독쇼

임영웅 단독쇼

편성 2TV 12월 26일 밤 9시 15분
연출 이태헌 임덕순 김현우
작가 김지은 강남희 진정은 장문영 외
출연 임영웅

임영웅은 이번 연말에 KBS에서 콘서트를 진행합니다. KBS 송년특집으로 진행되는 We’re HERO 임영웅은 ‘2021년 힘든 시기를 이겨낸 우리 모두가 영웅!’ 독보적인 팬덤을 이끄는 자타공인 최고의 트로트 가수가 찾아온다! 2021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12월 26일 21시 15분부터 23시 40분까지 무려 2시간 30분동안 방송되었습니다. 기대했던 만큼 대단했던 무대였습니다.

KBS측에서 임영웅 단독쇼의 경우 다시보기가 제공되지 않을 것이라고 알린 바 있습니다. 하지만 30일날 미공개 2곡을 포함해 다시 단독쇼의 여운을 즐길 방송분이 준비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임영웅 단독쇼의 처음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힘든 국민들을 위로하는 내용의 임영웅의 담백한 나레이션으로 시작되었습니다. 화려한 오프닝 무대로 시작한 임영웅 단독쇼는 26곡을 불렀는데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하이라이트 보기

1. HERO – 임영웅

검은 수트를 입고 등장한 임영웅의 첫 곡은 HERO입니다. 많은 댄서들이 등장해 꽉 찬 무대를 시작했습니다.

2. 사내 – 나훈아

두번째 곡은 트로트 곡으로 임영웅은 설운도와 인연이 있어 설운도의 노래를 먼저 부를거라 생각했지만 나훈아의 곡을 선택해서 시작했습니다.

3. 그대여 변치 마오 – 남진

세번째 곡으로 남진의 그대여 변치 마오를 불렀습니다. 세련된 무대와 형형색색의 반짝이 옷을 입고 무대를 즐기는 느낌이었습니다.

4. 모나리자 – 조용필

빨간 자켓을 입고 조용필의 모나리자를 불렀습니다. 모나리자가 끝난 후 임영웅의 무명시절 모습이 나왔는데 편의점 알바와 군고구마 장사, 한강에서의 버스킹의 장면은 평탄하지 않은 그의 가수 생활과 열정을 보여주었습니다.

5. 이제 나만 믿어요 – 임영웅

임영웅이 미스터트롯에서 우승을 한 후에 받은 노래로 저도 무척이나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6. 사랑은 늘 도망가 – 이문세

KBS에서 방영중인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인 노래로 이문세 원곡의 노래지만 임영웅이 불러 화제가 되었던 노래입니다. 역시나 멋진 라이브실력입니다.

7. 바램 – 노사연

미스터트롯 예선전에서 불렀던 노사연의 바램입니다. 미스터트롯에서 올 하트를 받은 곡입니다.

8. 사랑이 이런건가요 – 설운도

미스터트롯 콘서트에서 불렀던 이 노래가 여덟번째입니다. 분홍색 수트를 입은 임영웅은 가볍게 몸을 흔들고 즐기는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9. 깊은 밤을 날아서 – 이문세

이문세 원곡인 깊은 밤을 날아서를 부른 임영웅의 무대는 뮤지컬을 보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10. Dangerous – 마이클잭슨

아이키와 함께 임영웅은 검은색 수트와 모자를 쓰고 댄스를 선보였는데 다재다능하면서도 넘치는 끼를 보여주었습니다.

110. 영시의 이별 – 배호

정통 트롯느낌의 이 곡을 임영웅은 낮고 깊은 저음을 잘 소화시킨 무대였습니다.

12. 가슴 아프게 – 남진

트롯 특유의 꺾기를 살려 부른 이 노래는 연령대가 있는 분들의 심금을 울렸습니다.

13. 잃어버린 30년 – 설운도

미스터트롯에서 이찬원이 부른 이 노래는 이산가족의 아픔을 표현한 노래로 관중들은 ‘어머님 아버님’의 가사에서 눈물을 흘릴 정도였습니다.

14.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 임영웅

임영웅이 설운도에게 받은 곡으로 음악방송에서 트롯장르로 1위를 한 곡입니다.

15. 봉선화 연정 – 현철

현철의 봉선화 연정은 트롯메들리로 겨울이 지나 봄을 알리는 애니메이션이 나온 무대였습니다.

16. 열아홉 순정 – 이미자

여고생 분장을 한 댄서들과 함께 가벼운 율동으로 열아홉 순정처럼 순수하면서 설레는 느낌이었습니다.

17. 청춘을 돌려다오 – 나훈아

흰색 옷을 입고 여유롭게 부르며 관객들에게 다가서며 청춘을 돌려다오를 부른 임영웅은 멋진 무대매너를 보여주었습니다.

18. 신 사랑고개 – 금잔디

빠른 템포의 트롯곡으로 다양한 템포를 소화하는 임영웅의 실력을 보여주는 곡이었습니다.

19. off my face – 저스틴비버

녹색 의상을 입은 임영웅은 팝송을 잘 부르기로 유명한 만큼 달콤한 음색의 무대였습니다.

20. all of me – 존 레전드

재즈 풍의 all of me노래의 리듬에 맞춰 댄스실력을 발휘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21. fly me to the moon /서울의 달 – 김건모

임영웅이 부르지 않고 여성보컬이 불렀지만 임영웅의 재치있는 연기가 돋보였습니다. 이어서 서울의 달을 불렀습니다.

22. 사랑해 – 임영웅

이 곡은 임영웅이 자신을 좋아해주는 팬들에게 보내는 팬송으로 달달한 가사와 감성이 보이는 노래였습니다.

23. 외로운 사람들 – 이정선

티비조선 국민가수에서 박창근 가수가 불렀던 노래로 임영웅만의 감성으로 부른 노래입니다.

24.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 김광석

미스터트롯에서 극찬을 받고 임영웅이 스스로 애착을 갖고 있는 곡이며 저도 너무 좋아하는 곡입니다.

25. 노래는 나의 인생 – 이미자

이미자의 노래는 나의 인생은 임영웅의 가수로서 자신의 인생은 노래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26. 희망가 – 미상

작사 작곡 미상인 희망가는 희노애락이 가사에 담겨 있는 곡으로 이 무대를 피날레로 장식했습니다.

임영웅 단독쇼 리뷰를 했습니다. 마지막 화면에 미공개분을 12월 30일 공개한다고 예고한 만큼 기대가 더욱 되네요.

임영웅 단독쇼 하이라이트 보기


인기글

가장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