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December 6, 2022
Home최신 인기 뉴스태국여행 준비물과 비용 최신정보 2022년!

태국여행 준비물과 비용 최신정보 2022년!

태국 여행 재개

태국여행코로나로 인해서 많은분들이 해외여행은 꿈도 꿀수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코로나 제한조치가 조금씩 풀리면서 올해 2월 부터는 태국도 여행이 가능해졌습니다. 태국은 특히나 한국사람들이 자주가는 해외여행지중에 한곳이었고 또 세계인들에게 사랑을 받는 관광지중에 하나였기때문에 이러한 여행 중지조치는 정말 큰 경제적 손실이 아니었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태국으로 여행을 가는이유는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많고 또 그만큼 적은 가격으로 여행을 즐길수있기때문이 아닐까싶습니다. 또한 태국은 30일동만 무비자로 체류가 가능하기때문에 정만 쉽게 여행을 떠날수도 있습니다. 30일이 초과되면 비자를 발급받아 등록만 하면되기 때문에 어려울것이 전혀 없습니다. 

비자등록 필수서류 

태국 체류 30일이 초과되었다면 준비하셔야하는 서류들이 있습니다. 여권사본, 영문 백신 접종 증명서, 호텔 예약증, 여행자 보험 이 네가지 서류만 가지고 있다면 태국 비자를 받는 것은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태국여행 코로나 

아직 코로나가 완전하게 다 없어진 것이 아니기때문에 여러가지 요구사항이 있게됩니다. 첫재로는 $10,000USD 의 보험 증명서를 제출해야합니다. 태국에 입국하는 모든 외국인 여행자는 COVID-19관련 비용을 커버하기위한 최소한의 보장금액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백신접종을 완료하신분들이라면 COVID-19 증명서를 제시하게되면은 출발전에 검사 요구사항에서 면제가 되게 됩니다. 완료자분들은 백신증명서를 태국 패스에 업로드하여야 합니다. 

백신접종을 하지않은 사람들

예방접종을 하지 않으신분들도 당연히 여행이 가능합니다. 여행을 원하시는분들은 태국에 도착전 72시간이내에 검사한 PCR검사 음성증거를 제출하기만하면 여행이 가능합니다. 이또한 태국패스에 업로드를 하셔야합니다. 또한 이미코로나에 걸려서 태국여행 3개월안에 회복이 되었다면 이를 증명할수만있다면 별다른 검사가 없이 여행이 가능합니다. 

태국여행 자가격리 

경비많은분들이 가장 궁금해 하실점이 자가격리 부분이아닐까싶습니다. 태국여행 체류기간이 30일 미만이고 관광을 목적으로 입국하는사람들은 모두다 무격리로 태국에 여행을 즐길수가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무격리로 태국여행을 위해서는 위에서 말씀드린것들이 모두 충족되어야만 합니다. 

하늘길은 드디어 열렸고 많은 분들이 여행을 준비하고 계실텐데 여행을 즐기면서 스트레스는 푸는것도 중요한 일이지만 몸건강히 안전하게 여행을 즐기는 일이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안전사고가 많이 발생하는요즘 누군가 알아서 챙겨주겠지하는 마음보다는 본인이 알아서 잘 준비하고 예방하는것이 가장큰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태국여행 경비

자가격리

태국여행을 하실때에 태국화폐는 바로 바트입니다. 1000바트, 500바트, 100바트, 50바트,20바트짜리가 있습니다. 동전은 리얀이라고 부르게되는데 거의 쓰이지않고 있습니다. 보통적으로 태국여행경비를 한화로 바꾸게 되면은 하루여행경비는 5만원에서 7만원 정도 생각을 하시면 편할것같습니다. 10만원에 3500바트정도로 생각을 하시고 여행을 계획 하시면 즐거운 여행이 될것같습니다. 모든 여행경비는 숙소와 교통수단 그리고 여행지역을 얼마나 넓게 잡느냐에 따라서 많이 바뀌게 되고 기본적인 것들은 모두 비슷하기 때문에 개인적인 소비 습관에 따라 조금씩 경비가 다르게 측정이 될뿐이지 위에 말씀드리는 경비는 대략적으로 저정도명 태국여행을 알맞게 즐기실수있다고 말씀드리는것입니다.

당연히 초호화 리조트에 초호화 요트 여행을 하신다면 턱없이 부족한 금액이지만 적당히 즐기고 적당히 놀것을 생각한다고 10만원선에서 하루 여행경비는 충분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인기글

광고문의
광고문의 - facebook210610@gmail.com

가장 인기글